본문 바로가기

NIKE/NIKE SHOES

Nike Dunk High AC Quickstrike ‘Deconstructed Pack’ | Available 나이키 덩크 하이


덩크 하이가 나오네요..ㅎ

깔끔하니 괜찮네요.~

중창이 하얀건 개인적으로 별로지만...

중창이 더러워지면 슈가 전체적으로 더러워 보이는 현상이 일어 나니까요..ㅎㅎ

그래도 컬러는 좋네요..ㅎㅎ

본문에는 빈티스 스럽고 덩크 라인에 새로운 라인업이라고 적혀 있는거 같아요..ㅎㅎ

요즘은 갈색이 왜 이리 끌리지는 몰르겠네요..ㅎㅎ

그래도 슈는 검은색이 진리...왜?!

발이 작아 보이니깐용~ㅋㅋㅋ

출)스니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