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KE/NIKE SHOES

Nike Dunk High VT Premium Quickstrike – Haystack – Birch _ 덩크 헤이스탁

오~

된장이네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닥은 생고무창~ 우왕굳!!!

근데 아쉽게 퀵스트라이커 네요..

우리나라 발매해도 뭐.. 사실수 있는 분들은 한정되지 않을까 합니다.

추첨으로 사거나 아님..선착순 이겠지요...ㅠ

이런거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이번에도 그냥 넘어 가는 건가요...ㅠ

대충 써있는걸 보면 특이한점은,

팀버랜드 스타일

비오는날 신지 말라 뭐 이런 거네요..ㅋㅋㅋ

그래도 사고 싶다..

출)스니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