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KE/NIKE SHOES

Nike SB Eric Koston One – Summer 2011 Colorways


이제품은 모양은 그다지 끌리지 않네요..ㅎㅎ

색감이 너무 좋긴 하지만요.

이제품의 특징은 아무래도 인솔인거 같네요.

인솔이 다른 인솔과 다르게 루나론을 쓰네요..ㅎㅎ

신기하넹..ㅎㅎ

루나론은 루나 글라이드라는 제품에 쿠셔닝 역할을 하는 폼(Form)이죠..ㅋㅋ
고로 개인적인 생각은 신발 자체에 쿠셔닝이 없구.

인솔로 인해서 쿠셔닝을 느끼게 해주는거 같습니다.ㅎ

깔차안 다른데 껴도 될거 같은 는낌?ㅋㅋㅋ

출)스니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