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SL-COMPANY.COM MASTER LIFE

NBA collector series 01

쿨레인 선생님의 작품이다.ㅋ

 GFX 라는 분도 참여하셨다고 들었다..ㅋ

이거 한통 살려고했는데..

줄서있는 사람들 보니...ㅋㅋㅋㅋㅋ

콜렉터들이 이렇게 많은지 몰랐음..ㅋㅋㅋㅋ


원래는 코비가 나오길 바랬건만....ㅋㅋㅋㅋ

시망이다..ㅋㅋㅋ

더 서러운건 등에 스크래치가 있어...ㅠㅠ

원형은 분명히 깔끔했을 텐데...ㅠㅠ

이런 씨뽕..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뽑은 선수 이름 STOUDEMIRE ㅋㅋㅋㅋㅋ

군데군데 마감이 원형이랑 이리 틀릴수가 있나.. 흐규흐규... 이런거 뭐 첨 사보긴 했지만..ㅋㅋㅋㅋ

 


구성은 이렇다.

농구공 한개 손 3쌍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다..ㅋㅋㅋ


손가락만 찍어 보았다.

ㅋㅋㅋ 한쌍은 바디에 부착되어 있어서 안 찍었어..ㅋㅋㅋ


쿨레인 선생님과 GFX 님 싸인으로 마무리 ㅋㅋㅋ

좀 당황했던건 한박스 사신분들이 그자리에 개봉하시고 하나하나 다 받더라능..ㅋㅋㅋ

싸인 한번 받을려면 대략 한 1시간??ㅋㅋㅋㅋㅋ


신선했음 ㅋㅋ
 
다음에 큰거 나오면 그때 사야지 ㅋㅋㅋㅋ 돈좀 모아 둬야것어..ㅋㅋㅋㅋㅋ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