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KE/NIKE SHOES

Nike SB Dunk High Premium - 나이키 sb 덩크 하이 프리미엄



오울~

끼깔라는 컬러가 나왔네요..

상콤하고..ㅋㅋ

픽시 탈때 신고 타면 예뿌겠네요...

픽시 타고 나들이 가구 싶네요..

전 요즘 픽시탈때는 핑크색 블레이져를 신는다는...

동네에 친구가 없어... 뿌잉뿌잉..ㅋㅋㅋㅋㅋ

스키딩을 하지 않으므로 허벅돼는 안되었지만... 그래도 3년차인데... 스키딩을 제대로 할수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뭔가 문제가 있는거..ㅋㅋ 브레이크에 의존을 하니...ㅋㅋ

여러분..

픽시 탑시다~

같.이.요 ㅋㅋㅋㅋ


출(스니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