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KE/NIKE SHOES

나이키 에어 맥스 – Air Attack Pack | Available


4월에 발매되는 맥스 시리즈네요..

어택이 붙어 있는거 보니 몬가가 있는거 같아용..

이렇게 보니 우리에게 친근한 종류가 거의다네요~

테일윈드나 터뷸런스가 컬러풀하게 나오니 괜찮은거 같은데요~

하지만 우리나라의 러닝 문화는 아직... 그래도 많이 나아진거 같아요~

이번에 나올 맥스 시리즈의 판매는 지켜볼만하겠네요..

제 소견으로는 아마도 9월에서 11월달이 최고정점이 아닐까 생각 되는데요..

이유는 휴먼 레이스가 있으면 판매가 많이 될것이고... 없으면.. 도루묵 정도?ㅋㅋㅋㅋ

개인 적인 생각입니다.

한번 쭈욱~ 보시죵~ㅎㅎ

출)스니커 뉴스